학회_게시판

[공모] 한국지역언론학회 2022 여름철 학술세미나
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-05-31 13:44:01 조회수 129,195회 댓글수 0건
1.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.

2. 한국지역언론학회는 2022년 여름철 정기학술대회의 개최와 관련하여 각 지역별 언론학회의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.
  협조 내용은 '기획세션 및 일반세션 발제자 공모' 입니다.
    그 내용을 아래와 같이 회원님들께 알려드리오니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아        래  -

■ 정기 학술대회 개요
-일시 : 2022.07.08.(금) 13:00~17:00 (기획세션 및 일반세션)
            ~ 2022.07.09.(토) 09:00~12:00 (대학원생 세미나)
-장소 : 진해 이순신리더십 국제센터
 
■ 공모 내용
-주제와 관련된 발제자 공모

-공모 주제

① 기획 세션: 다음 2가지 주제 중 택1하여 1편
    <OTT시대 지역방송 콘텐츠의 제작과 유통>
    <광역자치단체 미디어리터러시 조례와 지역 미디어>
② 일반세션(자유주제): 1편
③ 대학원생 세션: 1편(이는 별도 게시물에서 안내중입니다)

■ 기한
-6.15(수) 오후5시까지 대표이메일 혹은 학회 총무이사, 연구이사에게 참여 의사, 선택 주제와 내용을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또한 발제 신청자의 최종 원고는 6.23(목) 오후5시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■ 문의
-대표이메일 bukcomm@naver.com
-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 박현구 총무이사 010-9511-4350
-부산울산경남언론학회 김정기 연구이사 010-3499-6235
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6-05-11 13:15:01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]
이전글 [학술대회] 2025년 통합학술대회 개최 소식과 감사 인사
다음글 [세미나] 한국지역언론학회 여름철 학술세미나 대학원생 세션 개최

목록보기